라피스라줄리 팔찌~♡ 순수100% HAND MADE

어제 친구와 조개구이를 먹고 지금까지 배탈로 고생하고 있는 개시니입니다..

이래서 여름엔 어패류를 먹지 말라고 하는가봐요.. ㅠ ㅂㅠ

여러분들은 저처럼 고생하시지 말기 바라며....

그동안 만든 작품들을 하나씩 올려봅니다... 아주... 힘겹게...(탈진직전상태.. 흑흑...ㅠ-ㅠ)

사실 그동안 만든 것들을 통째로 올리려 했으나.. 찍고 편집하다보니 장수가 너무 많아지드라구요..

혹시나.. 이 부실 얼음집에 눈팅하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세세하게(?) 보여주고자

하나씩 올려보아용.. 응원댓글 하나씩 달아주심 더 힘이 나구용.. 헤헷...^^*

12mm 라피스라줄리와 이쁜..(그리고 열나게 비싼..ㅋ) 세팅볼을 엮는 팔찌입니다..

요즘은 이렇게 엮은 팔찌가 참 유행이죠?

만드는 것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착용도 편해서 저도 자주 만들어서 착용하게 되네요..

갈수록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... 넌 매력쟁이야~ 아잉~♡ (퍽~!) ...

그리고 동시에 점점 고가의 세팅볼을 마구마구 끼워넣고 싶은 충동이 솟구치죠...;ㅇ;

자.. 자제가 안돼... 하앜하앜.....

세팅볼의 디테일함을 보기위한 부분 샷...

근데 오랜만에 사진기를 들어서 그런가 전보다 사진기술이 하락했네요...

찍으면서 손을 너무 떨었나... 아님 눈에 촛점이 맛탱이가 갔나...

흠................ 둘 다인가..ㅋ (요즘 금주중이라..-_-...)

두꺼운 팔뚝(이미 팔목이라 할수 없뜸...ㅋ)이지만 착샷..

집에서 원석으로만 봤을 때는 색감이 진하다 못해 좀 우중충한느낌도 들었었는데

세팅볼과 함께 꾸며서 팔찌로 만드니까... 음훠.. 너무 이쁘잖아.........

착용하고 밖에 나가면 햇빛에 일렁이는 찐~한 깊은 바닷속을 보는 듯한 느낌이... 

와우...... 베리 굿~!!

올 여름.. 잇 아이템이 될 것 같은 예감이네요.. *^-^*




덧글

  • belle 2012/07/11 21:48 # 답글

    불개신님 작품업뎃!! ㅎ
    라피스라줄리 좋아하는데 왜 제눈에 맘에드는 예쁜 색감이발견되지 않을까요 허허.. ㅠㅠ
    요 아이는 색감 선명하고 이쁘네용! 12mm라 역시 큼직하니 시원시원하니 좋군요 :-)
  • 불개신 2012/07/11 23:27 #

    저도 첨에 받아보고는 사실 실망을 좀 했답니다..
    먼가가 좀 칙칙해 보인다고 할까요... ㅋ
    근데 이넘은 밖에 들고 나가서 햇빛을 받으면 달라져용...
    라피스라줄리는 햇빛을 받아야 살아나는 원석인 것 같아요^^
  • 봄봄씨 2012/07/12 00:11 # 답글

    흑흑......우리 개시니....배탈나더니 손목이 더 가늘어졌구나ㅠㅠㅠㅠㅠㅠ
    기다려봐봐.......더 먹여줄께+_+

    여름철엔 어패류 조심!! 유제품 조심!! 얼른 나으시오!!!
    그때 그 팔찌인가? 때깔이 참 곱구나~
  • 불개신 2012/07/12 19:01 #

    허엌허엌... 배탈+운동효과?ㅋㅋㅋ
    ㅋㅋㅋ 그랴.. 내려가면 먹어야제.. 그래도 조개구이는 맛나다..ㅠㅠ

    ㅇㅇ 그때 그 팔찌임..ㅎㅎ 때깔이 곱제..ㅎㅎㅎㅎㅎㅎ
  • tt 2012/07/12 01:58 # 삭제 답글

    헉 지나가다 댓글남겨요
    너무 예뻐서 구입하고싶을 정도네요ㅠㅠㅠㅠ
  • 불개신 2012/07/12 19:02 #

    감사합니다^^
    여름에 정말정말 포인트되는 팔찌에요^^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